공지사항

공지사항

HOME 공지사항 학과공지

학과공지

신입생 안내

작성자
박차곤
조회
647
작성일
2021.02.24
광시스템공학과를 선택해준 신입생 여러분들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이번 입학식이 비대면으로 이루어지게 되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온라인 입학식이 종료되는 시간 이후 10시 40분경부터 광시스템공학과 소개와 몇 가지 당부사항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이에 신입생들의 이해를 돕고자 본 게시판에도 안내를 드리니 참고바랍니다.


1. "금오톡톡" 앱 설치. < 필요 시에 공지사항을 안내하고 있으니, 스마트폰에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2. 학과 홈페이지 수시 확인.

3. 수강신청은 현재 필수과목으로 17학점을 교무처에서 일괄적으로 입력해놓은 상황입니다. 추가적으로 최대 4학점을 더 신청할 수 있으니, 수강신청 사이트에서 관심있는 과목을 검색해서 본인이 직접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4. 기초학력 온라인평가 실시(2/25(목)까지). 학과에서 정한 점수 미달자와 미실시자는 일반물리학1 과목의 별도반에 편성되고, 보충과정 수강 및 온라인 평가를 모두 해야하는 번거러움이 있으니 신중히 치르시기 바랍니다.

5. 금오공과대학교 학칙과 학사운영규정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학교 홈페이지에 올려져 있습니다.

6. 수업에 관한 사항은 해당과목 담당 교수님께 문의하시되, "강의지원시스템"과 "강의계획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외 궁금한 사항은 테크노관학사행정실 광시스템공학과로 문의하시거나, 전화 054-478-7770 또는 7289로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