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HOME 공지사항 학과공지

학과공지

2022학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신청 안내

작성자
박차곤
조회
387
작성일
2022.02.18

신청서 학과사무실 제출기한: 3/2(수)까지


단, 이후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에 참여하고픈 학생은 교수님과 상의하여 참여 전월 25일까지 신청서 등 아래 서류를 제출하면 됩니다. 

 

참여하고자 하는 학생은 아래의 서류를 작성하여 지도교수 소속 학부(과) 종합학사행정실에 제출

① 참여 신청서(학생용) [별지 서식 1호]

② 추천서(지도교수용) [별지 서식 2호]

③ 개인정보동의서 [별지 서식 3호]

④ 신분증 및 통장 사본

 


# 본인 서명 문서에 포함하여 작성하고, 교수 추천서 등과 함께 아래 이메일로 제출바람. 단, 반드시 추천교수의 허락을 받은 후 제출할 것.

# cgpark@kumoh.ac.kr



※ 학적변동(휴학, 제적, 졸업, 졸업유예, 취업) 및 기타 사유로 레지던트 활동이 불가할 경우, 참여기간에 상관없이 아래의 서류를 반드시 제출해야 함(해당 전월 25일까지 제출할 것.) ① 철회 신청서[별지 서식 5호] ② 결과보고서[별지 서식 6호] ③ 만족도 조사(학생용)[별지 서식 7호] ※ 만족도 조사(교수용)[별지 서식 8호]은 지도교수가 더 이상 레지던트를 추가 추천할 의사가 없을 시 교수 1인당 최종 1부만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