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HOME 공지사항 취업안내

취업안내

과기정통부 국비지원 무료과정: 인공지능-블록체인 전문가 양성

작성자
박차곤
조회
487
작성일
2021.03.04
첨부

21년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_브로슈어.pdf

카드뉴스.zip

21년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_포스터.jpg

과기정통부 국비지원 무료 과정

인공지능·블록체인 전문가 양성 홍보 요청

 

과기정통부, 정보통신기획평가원, 한국표준협회에서는2021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을 통해 4차 산업혁명 선도 분야의 과정을 개최하며 교육생 주도 실무 프로젝트 진행을 통한 포트폴리오 작성과 관련 업종 취업을 연계하고 있습니다.

이공계열학과생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인 만큼 관련 학과 학생들이 많이 열람할 수 있도록 홍보 부탁드립니다.

 

[PC/블로그/홈페이지 게시용 안내문]

* 메일에 유첨된 포스터도 함께 게재 부탁드립니다.

과기정통부, 정보통신기획평가원, 한국표준협회에서 진행하는 인공지능·스마트공장·블록체인 전문가 양성 무료 과정을 소개합니다!

 

과기정통부와 한국표준협회에서는 2021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 사업을 통해 4차 산업혁명의 선도 분야인 인공지능과 스마트공장, 블록체인 분야의 과정을 무료로 지원하며 교육생 주도 실무 프로젝트 진행과 관련 업종 취업을 연계하고 있습니다.

국비 지원을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URL : https://ksa5edu.modoo.at/?link=6h7ekwnj

 

[모바일 게시용 안내문]

* 메일에 유첨된 카드뉴스도 함께 게재 부탁드립니다.

 

과기정통부 국비지원 무료 과정 인공지능·스마트공장·블록체인 전문가 양성 과정을 소개합니다. 4차 산업 시대에 꼭 필요한 인공지능, 블록체인 분야 무료 과정 받고 취업까지 함께해요!

 

URL : https://ksa5edu.modoo.at/?link=6h7ekwnj

 

홈페이지 게시

- 상기 안내문과 첨부파일 이미지를 대학 홈페이지, 취업지원센터 홈페이지 등에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공지사항을 학과에도 전달해 주셔서 학과에서도 홍보가 가능하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 게시글 게첨 후 캡쳐 이미지를 홍보사무국 메일로 회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블로그, 단톡방 등 게시

- 상기 안내문과 첨부파일 이미지를 대학이 운영하는 블로그나 단체 채팅방에 홍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글 게첨 후 캡쳐 이미지를 홍보사무국 메일로 회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직자/학생 대상 문자, 이메일 발송

- 재학생 및 졸업생 대상 문자 또는 이메일 발송이 가능하시면 상기 안내문을 문자, 이메일로 발송 요청 드립니다.

- 게시글 게첨 후 캡쳐이미지를 홍보사무국 메일로 회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